전진선 양평군수, “양서면은 서울 도심과 인접한 지리적 이점과 세미원과 두물머리 등 생태환경 돋보여”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0 09:34:01
  • -
  • +
  • 인쇄
'전 군수, 9일, 새해맞이 양서면 방문,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등 참석’

사진/전진선 양평군수(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9일, 두물이 만나는 정원의 도시 양서면을 찾아 면민 여러분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이날 전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양서면은 서울 도심과 가장 인접한 지리적 이점과
세미원과 두물머리 등 잘 보전된 생태환경이 돋보이고 국수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추진으로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되는 곳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오늘 소통한마당에서는 두물머리·세미원의 UN 세계 최고 관광마을 선정, 신원정수장 준공, 맨발걷기길 조성, 다회용품 사용 확대 등의 성과를 면민들과 함께 공유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UN 세계 최고 관광마을로 선정된 두물머리·세미원의 경기 정원문화박람회 개최를 통한 국가정원으로 도약, 환경교육선 1단계로 양평읍~대하섬까지 운항, 용늪순환산책로와 수변녹지 복원, 양서~서종 자전거길 신설 및 터널 설치, 국수역세권 도시개발사업 등 양서면의 내일을 준비하는 과제들을 면민 여러분과 함께 나눴다고 밝혔다.

전 군수는 앞으로도 양서면이 자연과 삶, 관광과 정주가 조화를 이루는 도시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군정에 충실히 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오후에는 양평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에 함께해 이임하시는 이학영 회장님과 함경애 회장님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취임하시는 김용록 회장님과 박경미 회장님께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전 군수는 특히 군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우리 의용소방대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양평군은 앞으로도 의용소방대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기반을 함께 다져가겠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농업인 실용교육, 양수리 시장상인회, 양서파출소, 양평군 AI 사랑방을 방문하여 양서면 주민 여러분과 함께했으며, 2026년 병오년 신년인사회에서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 양평청년회의소 및 각 기관사회단체장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