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평택시장 “평택시 홍보대사 방신실 프로골퍼,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5 02:02:18
  • -
  • +
  • 인쇄
평택에서 13번째 가입

 

▲ 평택시 홍보대사인 방신실 프로골퍼 선수(가운데)가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기념해 정장선 평택시장(오른쪽)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정장선 페이스북)

 

[평택=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평택시 홍보대사인 방신실 프로골퍼 선수가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이와 관련해 이권재 오산시장은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평택시 홍보대사인 방신실 프로골퍼 선수가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평택에서는 13번째 가입이다”라고 전했다.

 

이권재 시장은 “아너 소사이어티는 1억 원 이상을 완납하거나 5년 이내 납부를 약정한 기부자들이 참여하는 나눔 공동체로, 방신실 선수는 지난 12월,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며 “해당 기부금은 평택 관내 위기가구 14가정의 희망이 되어 전달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에서 방 선수는 ‘나고 자라며 좋은 추억을 쌓은 지역인 만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 싶었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며 “방신실 선수의 진심이 담긴 나눔에 자랑스럽고, 감사한 마음이다. 평택시는 앞으로도 방신실 선수의 도전을 응원하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