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광명시장 “2026년 지방선거도 시민의 선거혁명으로 변화가 이뤄지길 희망”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8 01:02:30
  • -
  • +
  • 인쇄
‘2026 지방선거 출마 예정자 교육 제2차 인천민주아카데미’서 강연
▲ 박승원 광명시장이 ‘2026 지방선거 출마 예정자 교육 제2차 인천민주아카데미’에 강사로 참석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출처=박승원 페이스북)

 

[광명=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박승원 광명시장은 ‘2026 지방선거 출마 예정자 교육 제2차 인천민주아카데미’에 강사로 참석해 강연했다.

 

이와 관련해 박승원 시장은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2026년 지방선거가 다가왔다. 대변혁의 시대이다”라며 “시대정신을 읽고 좋은 정책으로 시민과 함께 할 혁신가들이 많이 출마하길 희망해 본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 민주당 중앙당과 인천시당의 출마자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에 강사로 초청받아 지방자치에 대한 강의를 했다”며 “시대적 가치를 담아 시민주권, 평생학습, 탄소중립, 자원순환, 사회연대경제, 정원도시, 기본사회 정책을 적극 실현해야 함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금은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주권 시대를 만들어가야 할 때이다. 시민의 마음을 읽고 시민과 함께 도시의 성장을 이끌 사람이 누구인지 꼼꼼히 살펴봐야 할 때가 왔다”며 “일잘하는 이재명 대통령은 시민과 함께했던 성남시장 시절을 가장 행복해 한다. 새로운 지방시대를 열어갈 2026년 지방선거도 시민의 선거혁명으로 변화가 이뤄지길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