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산타마을 IN 그랑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는 겨울나들이"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3 00:03:05
  • -
  • +
  • 인쇄
'산타마을 IN 그랑트리' 행사, 12월 20일~21일 '은계호수 그랑트리' 상가에서 개최

 

▲ 임병택 시흥시장. (사진제공=시흥시)

 

 

[시흥=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산타마을 IN 그랑트리' 행사가 이달 20일과 21일 양일간 '은계호수 그랑트리' 상가에서 열린다.

 

이를 앞두고 행사 준비 현장을 찾은 임병택 시흥시장은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은계호수 그랑트리, 산타마을!>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산타마을 행사가 2일간 열린다. 은계호수 그랑트리 상가에서 힘찬 도전을 한다. 오는 12월 20일(토)과 21일(일)까지 2일 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마켓과 포토존, 여러 음악공연 준비되어 있다. 상가번영회가 온 힘을 다해 준비했다. 은계호수 그랑트리 상가를 시민들에게 더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코로나가 시작된 해에 준공된 대형상가였다. 안타까운 사연도 많다. 여전히 어려움도 크다. 그래도 이렇게 상가번영회가 힘을 내어 도전하고 노력하시니 참 감사하기만 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함께 하겠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는 겨울나들이로, 많은 시민분들이 오시면 참 좋겠다"며 "저도 시민의 한 사람으로 가족과 함께 꼭 가겠다. 고맙다.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